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 모 브랜드, 확장제품범주 간의 젠더 이미지 일치성이 확장제품에 대한 소비자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안광호
이재홍
허영회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안광호
이재홍
허영회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허영회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안광호
1건
이재홍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허영회
'허영회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허영회 '
의 발표논문(1)
소비자, 모 브랜드, 확장제품범주 간의 젠더 이미지 일치성이 확장제품에 대한 소비자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안광호
허영회
이재홍
한국광고학회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