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rst의 사회적 실제에 비추어 본 교육과정 설계의 방향
'김무정'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592 |
7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1
|
|
주제어 |
공적전통
|
1
|
1
|
|
교육과정 설계 모형
|
1
|
1
|
|
hirst
|
5
|
1
|
|
사회적 실제
|
12
|
1
|
|
정당화
|
94
|
1
|
|
지식
|
1,041
|
1
|
|
계 |
|
2,592 |
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