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백 제공자에 따른 초등학생들의 과학 학업 성취도 차이 및 피드백에 대한 반응
-
공동연구자(38)
-
김찬종
6건
-
이선경
4건
-
Oh, Phil Seok
2건
-
김혜리
2건
-
김희백
2건
-
이경호
2건
-
Cho, Hye Sook
1건
-
Ha, Minsu
1건
-
Han, Hyojeong
1건
-
Kang, Nam-Hwa
1건
-
Kim, Mi-Jum
1건
-
Kim, Moogyeong
1건
-
Kim, Yong-Jin
1건
-
Ko, Sung-Woo
1건
-
Lee, Yoonhyeong
1건
-
Min, Jae-Sik
1건
-
Nam, Jeonghee
1건
-
Park, HyunJu
1건
-
Son, Mihyun
1건
-
강남화
1건
-
고성우
1건
-
김무경
1건
-
김미점
1건
-
김용진
1건
-
남정희
1건
-
민재식
1건
-
박현주
1건
-
손미현
1건
-
신명경
1건
-
안유민
1건
-
유은정
1건
-
유정문
1건
-
이윤형
1건
-
전원선
1건
-
전진구
1건
-
조혜숙
1건
-
하민수
1건
-
한효정
1건
'오필석'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5,450 |
9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물리학
|
64
|
1
|
|
교육,연구,관련주제
|
295
|
2
|
|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교육 ...
|
286
|
1
|
|
교육학
|
14,719
|
2
|
|
주제어 |
핵심역량 조사도구
|
2
|
1
|
|
과학과핵심역량
|
30
|
1
|
|
2015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
|
54
|
1
|
|
계 |
|
15,450 |
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10 |
|
'오필석'의 발표논문(24)
-
-
-
-
-
-
-
-
-
-
-
2015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에 기초한 과학과 핵심역량 조사 문항의 개발 및 적용
Ha, Minsu
한효정
하민수
이윤형
오필석
손미현
박현주
민재식
김용진
김미점
김무경
고성우
강남화
Son, Mihyun
Park, HyunJu
Oh, Phil Seok
Min, Jae-Sik
Lee, Yoonhyeong
Ko, Sung-Woo
Kim, Yong-Jin
Kim, Moogyeong
Kim, Mi-Jum
Kang, Nam-Hwa
Han, Hyojeong
한국과학교육학회
[2018]
-
-
-
-
-
-
-
-
-
스케폴딩 설정(scaffolding)의 개념화:교육적 담화 분석을위한 한 시도
-
지구과학의 한 탐구 방법으로서의 귀추법에 대한 이론적 고찰
-
지구환경적 문제 해결 과제에서 귀추적 추론을 위한 규칙 추리 전략들
-
지구과학교육에서 활용되는 과학적 모델의 분류틀 개발
-
“비계설정”(scaffolding)의 개념화: 교육적 담화 분석을 위한 한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