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공정성이 고객만족과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윤경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654 |
3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제학
|
361
|
1
|
|
경영관리
|
2,293
|
2
|
|
계 |
|
2,654 |
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3 |
|
'윤경산'의 발표논문(5)
-
-
-
-
서비스 고객의 가치인식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과 전환비용의 매개역활을 중심으로
-
서비스공정성이 관계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