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공정성이 고객만족과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윤경산
주철수
윤만희
-
제어번호
3026263
-
학술지명
社會科學硏究
-
권호사항
Vol.
9
No.
1
[
2001
]
-
발행처
大邱大學校 社會科學硏究所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55-381
(
27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1
-
KDC
325.000
-
소장기관
대구대학교 중앙도서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서비스 공정성이 고객만족과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291
|
5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2,293
|
0
|
|
계 |
|
2,293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