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인터넷 쇼핑상황에서 경험하는 소비자 감정 에 관한 질적 연구
김상희
서문식
서용한
200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상희
서문식
서용한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서문식
발표논문(27)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7)
김상희
12건
서용한
4건
김유경
3건
안진우
3건
노태석
2건
조상리
2건
강명주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서문식
'서문식'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017
10
0.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각론
154
2
1.3%
경영관리
2,293
5
0.2%
공익사업
1,570
3
0.2%
계
4,017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32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서문식'
의 발표논문(27)
“판매원의 감정부조화와 감정적 고갈이 고객지향 성 및 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학회
[2002]
판매원의 긍정적 행동유발을 위한 부정적 감정 조절전략에 관한 연구
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학회
[2004]
서비스접점에서 발생한 부정적 감정이 고객의 관계단절 행동 에 미치는 영향
서문식
조상리
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06]
“관계마케팅에서 지각된 자기결정성의 역할 : 관계구축 및 유지단계에서의 종단적 접근”
노태석
서문식
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13]
온라인 브랜드 공동체 의식이 브랜드 커뮤니티 동일시 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유경
서문식
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03]
인터넷상에서 경험하는 감정적 반응의 상호작용효과가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고객의 감각추구성향을 중심으로
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학회
[2003]
판매원의 긍정적 행동유발을 위한 부정적 감정 조절전략에관한연구: 판매원의 개인특성 및 경험감정 유형에 따른 감정조절 전략의 차이
서문식
한국마케팅학회
[2004]
서비스산업에서의 고객참여 측정도구 개발: PARTICQUAL
서문식
안진우
한국마케팅학회
[2008]
e-서비스스케이프와 감정적 반응 및 고객행동과의 관계
서문식
한국경영학회
[2004]
“고객참여가 서비스접점에서 서비스제공자와의 상호작용 과 감정적 요소에 미치는 영향-사회교환의 감정이론을 중심으로,”
서문식
안진우
한국경영학회
[2009]
인터넷 쇼핑상황에서 경험하는 소비자 감정 에 관한 질적 연구
김상희
서용한
서문식
한국소비자학회
[2002]
인터넷 쇼핑몰, 특징과 감정적 반응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학회
[2002]
판매원의 감정부조화와 감정적 고갈이 고객지향성 및 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학회
[2002]
인터넷 소비자 감정반응의 차원성 연구
김상희
서용한
서문식
부산대학교 경영경제연구소
[2001]
인터넷 쇼핑몰 이용고객의 관계지향성에 관한 질적 연구
서문식
서용한
한국마케팅과학회
[2001]
인터넷 쇼핑에 있어 성별에 따른 감정적 반응의 종단적 연구
서문식
韓國經營學會
[2004]
인터넷상에서 경험하는 감정적 반응의 상호작용효과가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학회
[2003]
판매원의 긍정적 행동유발을 위한 부정적 감정 조절전략에 관한 연구
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학회
[2004]
온라인 브랜드 공동체 의식이 브랜드 커뮤니티 동일시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유경
서문식
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03]
인터넷 쇼핑상황에서 경험하는 소비자 감정에 관한 질적 연구
김상희
서용한
서문식
한국소비자학회
[2002]
서비스산업에서 관계효익과 고객행동의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유경
서문식
한국소비자학회
[2006]
성별에 따른 인터넷 쇼핑상황에서 감정적 반응이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과학회
[2002]
성별에 따른 인터넷 쇼핑상황에서의 감정적 반 응이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과학회
[2002]
관계발전과정에서 고객참여행동과 시민행동의 역할에 관한 연구
강명주
안진우
서문식
한국마케팅학회
[2010]
고객의 자기결정적 관계발전에 영향을 미치는 환경적 요인과 그 성과
서문식
대한경영정보학회
[2011]
브랜드 경험의 척도개발과 브랜드 애착 및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서문식
조상리
한국상품학회
[2011]
관계마케팅에서 지각된 자기결정성의 역할: 관계구축 및 유지단계에서의 종단적 접근
노태석
서문식
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