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인터넷 환경에서의 소비자 구매의도 분석
한상린
박천교
199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한상린
박천교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박천교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한상린
2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박천교
'박천교'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651
2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2,293
1
0.0%
공익사업
2,358
1
0.0%
계
4,651
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박천교'
의 발표논문(2)
인터넷 환경에서의 소비자 구매의도 분석
박천교
한상린
충남대학교 경상대학부설 경영경제연구소
[1998]
FLOW 개념을 이용한 인터넷 환경에서의 소비자 구매의도 결정요인 분석
박천교
한상린
한국마케팅학회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