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한상린
박천교
-
제어번호
19587718
-
학술지명
경영논집
-
권호사항
Vol.
14
No.
2
[
1998
]
-
발행처
충남대학교 경상대학부설 경영경제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51-168
(
18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1998
-
KDC
325.000
-
판매처
'
인터넷 환경에서의 소비자 구매의도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291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2,293
|
0
|
|
계 |
|
2,293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