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환경에서의 소비자 구매의도 분석

논문상세정보
    • 저자 한상린 박천교
    • 제어번호 19587718
    • 학술지명 경영논집
    • 권호사항 Vol. 14 No. 2 [ 1998 ]
    • 발행처 충남대학교 경상대학부설 경영경제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51-168 ( 18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1998
    • KDC 325.000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2,292)
' 인터넷 환경에서의 소비자 구매의도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91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