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미피케이션 원리를 반영한 기독교교육 콘텐츠의 내용타당도 분석 연구
'함영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954 |
14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education contents
|
10
|
1
|
|
faith education
|
10
|
1
|
|
next generation
|
18
|
1
|
|
coding
|
21
|
1
|
|
다음세대
|
30
|
1
|
|
신앙교육
|
41
|
1
|
|
content validity
|
48
|
1
|
|
코딩
|
49
|
1
|
|
gamification
|
63
|
1
|
|
내용타당도
|
65
|
1
|
|
교육콘텐츠
|
90
|
1
|
|
Christian education
|
97
|
1
|
|
게이미피케이션
|
201
|
1
|
|
기독교교육
|
211
|
1
|
|
계 |
|
954 |
1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