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신뢰도가 글로벌 브랜드 및 국내 브랜드의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 미국 소비자의 실용적, 쾌락적 제품에 대한 인식을 중심으로
김보영
강한솔
김보경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보영
강한솔
김보경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보경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강한솔
1건
김보영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간치맥
1건
곽희승
1건
구동우(Koo, Dong-Woo)
1건
김유경(You-Kyung Kim)
1건
김혜림(Kim, Hye-Lim)
1건
김혜영(Kim, Hye-Young)
1건
문혜영(Moon, Hye-Young)
1건
박성현(Sung Hyun Park)
1건
박정아
1건
박혜정
1건
박혜정 ( Hye-jung Park )
1건
서상우
1건
서용구(Yonggu Su)
1건
신진호
1건
신진호
1건
이망달
1건
전미나
1건
한정수
1건
함선옥(Ham, Sunny)
1건
황인선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보경
'김보경'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7
8
41.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Local Iconness
1
1
100.0%
인지된 브랜드 글로벌성
1
1
100.0%
지역 아이콘성
1
1
100.0%
Perceived Brand Globalness
8
1
12.5%
Brand Credibility
13
1
7.7%
브랜드 신뢰도
26
1
3.8%
Brand Authenticity
30
1
3.3%
브랜드 진정성
67
1
1.5%
계
147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보경'
의 발표논문(1)
브랜드 신뢰도가 글로벌 브랜드 및 국내 브랜드의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 미국 소비자의 실용적, 쾌락적 제품에 대한 인식을 중심으로
강한솔
김보영
김보경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