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의 엔터테인먼트 확장 전략 : 탐험과 활용을 중심으로
'권상집(Sang-Jib Kw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043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NC Soft
|
1
|
1
|
|
엔씨소프트
|
3
|
1
|
|
entertainmentindustry
|
24
|
1
|
|
탐험
|
28
|
1
|
|
엔터테인먼트산업
|
29
|
1
|
|
Exploitation
|
45
|
1
|
|
exploration
|
112
|
1
|
|
game
|
267
|
1
|
|
활용
|
227
|
1
|
|
게임
|
307
|
1
|
|
계 |
|
1,043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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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상집(Sang-Jib Kwon)'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