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라이브 커머스의 왕홍 마케팅이 중국 소비자의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왕홍의 특성과 소비자 공동경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나경원(Kyung Won La)
오경화(Kyung Wha Oh)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나경원(Kyung Won La)
오경화(Kyung Wha Oh)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오경화(Kyung Wha Oh)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나경원(Kyung Won La)
1건
유사연구자 (2)
※활용도순 상위 20명
나경원(Kyung Won La)
1건
최미영(Mi Young Choi)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오경화(Kyung Wha Oh)
'오경화(Kyung Wha Oh)'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
4
87.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Wanghong(왕홍)
1
1
100.0%
co-experience(공동경험)
1
1
100.0%
fashion product purchase inte ...
1
1
100.0%
live commerce(라이브 커머스)
2
1
50.0%
계
5
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오경화(Kyung Wha Oh)'
의 발표논문(1)
라이브 커머스의 왕홍 마케팅이 중국 소비자의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왕홍의 특성과 소비자 공동경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나경원(Kyung Won La)
오경화(Kyung Wha Oh)
한국의상디자인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