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전략적 체험모듈 기반 고관여 인지반응기제 브랜드 공간디자인 연구
진상호 ( Jin Sangho )
최익서 ( Choi Ikseo )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진상호 ( Jin Sangho )
최익서 ( Choi Ikseo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진상호 ( Jin Sangho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최익서 ( Choi Ikseo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Kim, Seung-In
1건
고영일
1건
구은서
2건
김개천 ( Kim Kai Chun )
1건
김승인
1건
김승인
1건
김윤희 ( Kim Yunhee )
1건
김지은 ( Kim Ji Eun )
1건
박철
1건
박철(Cheol Park)
1건
송근애
1건
안성모
1건
오미옥
2건
윤하영
1건
이재규 ( Lee Jeakyu )
1건
정옥경
1건
정옥경(Ok Kyung Jung)
1건
최여여(Ru Ru Cui)
1건
한진수(Han, Jin-Soo)
1건
현은자 ( Eun Ja Hyun )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진상호 ( Jin Sangho )
'진상호 ( Jin Sangho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93
10
8.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 Scaping
3
1
33.3%
Cognitive Response
9
1
11.1%
인지반응
11
1
9.1%
브랜드스케이핑
13
1
7.7%
strategic experiential module ...
14
1
7.1%
Brand Space
16
1
6.3%
전략적 체험 모듈
19
1
5.3%
브랜드 공간
22
1
4.5%
Customer Experience
90
1
1.1%
고객경험
96
1
1.0%
계
293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진상호 ( Jin Sangho )'
의 발표논문(1)
전략적 체험모듈 기반 고관여 인지반응기제 브랜드 공간디자인 연구
진상호 ( Jin Sangho )
최익서 ( Choi Ikseo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