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영업사원이 지각하는 고용불안정성이 기회주의 행동과 고객지향적 판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조직지원과 가치관 일치의 조절효과
여찬구
이호택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여찬구
이호택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여찬구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호택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Lee, Hyun Hee
1건
김동철
1건
김정원
1건
김효선
1건
남석인(Nam, Seok-In)
1건
노원희
1건
박민철 ( Park Min Cheol )
1건
유영철
1건
윤명숙
1건
이수연
1건
이재원
1건
이정금
2건
이현희
1건
이호재
1건
임경환
1건
장석인
1건
조선배(Cho, Sun-Bai)
2건
조윤성
1건
최재영
1건
홍성수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여찬구
'여찬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74
10
12.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ustomer-oriented Sales Beh ...
2
1
50.0%
가치관 일치
3
1
33.3%
고객지향적 판매행동
5
1
20.0%
기회주의행동
11
1
9.1%
Value Congruence
25
1
4.0%
Opportunistic Behavior
27
1
3.7%
고용불안정성
52
1
1.9%
Job Insecurity
74
1
1.4%
organizational support
77
1
1.3%
조직지원
98
1
1.0%
계
374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여찬구'
의 발표논문(1)
영업사원이 지각하는 고용불안정성이 기회주의 행동과 고객지향적 판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조직지원과 가치관 일치의 조절효과
여찬구
이호택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