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성고객참여와 공동가치창출이 혁신에 미치는 영향 : 말콤볼드리지 관점을 중심으로
'전주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033 |
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Engaged Customers
|
1
|
1
|
|
Malcolm Baldrige Award
|
1
|
1
|
|
열성고객참여
|
1
|
1
|
|
말콤 볼드리지 모델
|
4
|
1
|
|
Value Co-Creation
|
15
|
1
|
|
공동가치창출
|
34
|
1
|
|
Innovation
|
488
|
1
|
|
혁신
|
489
|
1
|
|
계 |
|
1,033 |
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