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교육에 정동(affect)이 갖는 함의에 관한 고찰 - 글쓰기 앱 ‘씀’ 사용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강연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002 |
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생성과 되기
|
2
|
1
|
|
글쓰기 경험
|
5
|
1
|
|
writingexperience
|
8
|
1
|
|
becoming
|
100
|
1
|
|
수행
|
218
|
1
|
|
affect
|
325
|
1
|
|
정동
|
353
|
1
|
|
performance
|
991
|
1
|
|
계 |
|
2,002 |
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