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의 지각된 경제력이 브랜드 고정관념, 브랜드 애착을 통해 브랜드 지지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미예 ( Kim Miyea )
옥경영 ( Ohk Kyungyoung )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미예 ( Kim Miyea )
옥경영 ( Ohk Kyungyoung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옥경영 ( Ohk Kyungyoung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김미예 ( Kim Miyea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미예 ( Kim Miyea )
2건
김병건(Kim, Byeongkeon)
1건
김유경
1건
김진훈
1건
김해룡
1건
박 경 환(Kyonghwan Park)
1건
서상우
1건
신동민(Shin, Dong Min)
1건
심하진
1건
엄진섭(Jin-Sup Eom)
1건
윤성원
1건
이상길
1건
이선경
1건
전미나
2건
전미나(Jun, Mina)
1건
최건아(Choi Geon Ah)
1건
최설매
1건
최진호 ( Choi Jin-ho )
1건
추미애
2건
한정수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옥경영 ( Ohk Kyungyoung )
' 옥경영 ( Ohk Kyungyou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72
10
45.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 stereotyping
1
1
100.0%
perceived economic power
1
1
100.0%
브랜드 고정관념
1
1
100.0%
지각된 경제력
1
1
100.0%
brand supportive behavior
3
1
33.3%
브랜드지지행동
6
1
16.7%
brand attachment
34
1
2.9%
파워
42
1
2.4%
브랜드 애착
154
1
0.6%
power
229
1
0.4%
계
472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 옥경영 ( Ohk Kyungyoung )'
의 발표논문(1)
소비자의 지각된 경제력이 브랜드 고정관념, 브랜드 애착을 통해 브랜드 지지행동에 미치는 영향
옥경영 ( Ohk Kyungyoung )
김미예 ( Kim Miyea )
한국소비자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