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대만인터넷쇼핑몰 환경에서 인플루언서 중심경로 정보제공이 브랜드 전환행동 및 경제적 효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이용 동기 조절효과 중심으로
장상린(Chuang Hsiang Lin)
이택호(Taik Ho Rhee)
전상택(Sang-Taek Jeun)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장상린(Chuang Hsiang Lin)
이택호(Taik Ho Rhee)
전상택(Sang-Taek Jeu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택호(Taik Ho Rhee)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전상택(Sang-Taek Jeun)
2건
왕레이(Wang Lei)
1건
장상린(Chuang Hsiang Lin)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원경 ( Kim Won Kyoung )
1건
Ha, Kyu Soo
1건
곽지혜
1건
권민주
1건
김상훈(Kim, Sanghoon)
1건
김필성
1건
문지원 ( Mun Ji Won )
1건
박선경(Park, Sunkyung)
1건
성열홍 ( Sung Youl Hong )
1건
오지연 ( Oh Ji Yeon )
1건
왕레이(Wang Lei)
2건
유예린(Yerin Ryu)
1건
이윤진(YounJin Lee)
1건
이채현
1건
이효숙
1건
전상택(Sang-Taek Jeun)
3건
정언용
1건
차영란
1건
최형광
1건
하규수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택호(Taik Ho Rhee)
'이택호(Taik Ho Rh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66
20
43.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 Change Behavior
1
1
100.0%
Information Use Motivation
1
1
100.0%
Psychological Risk
1
1
100.0%
Purchase Inhibition
1
1
100.0%
구매 저해
1
1
100.0%
정보이용 동기
1
1
100.0%
Internet Shopping mall
3
2
66.7%
브랜드 전환행동
2
1
50.0%
Economic Benefits
4
1
25.0%
심리적 위험
4
1
25.0%
경제적효익
9
1
11.1%
Consumption Propensity
24
1
4.2%
인터넷쇼핑몰
52
2
3.8%
Influencer
95
1
1.1%
소비성향
93
1
1.1%
인플루언서
117
1
0.9%
repurchase intention
387
1
0.3%
재구매 의도
470
1
0.2%
계
1,266
2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택호(Taik Ho Rhee)'
의 발표논문(2)
인터넷쇼핑몰 환경에서 제품구매 저해요인이 소비성향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심리적 위험 조절효과 중심으로
왕레이(Wang Lei)
전상택(Sang-Taek Jeun)
이택호(Taik Ho Rhee)
국제e-비즈니스학회
[2020]
대만인터넷쇼핑몰 환경에서 인플루언서 중심경로 정보제공이 브랜드 전환행동 및 경제적 효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이용 동기 조절효과 중심으로
이택호(Taik Ho Rhee)
전상택(Sang-Taek Jeun)
장상린(Chuang Hsiang Lin)
국제e-비즈니스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