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TV 광고 평가 모델 도출과 측정 지표에 관한 연구
이희준
권예지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희준
권예지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권예지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희준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용수
1건
김종세
1건
김지영(Kim Ji young)
1건
김학실
3건
박명신
3건
박승준
1건
안예슬
1건
왕뢰
1건
이강문
1건
이경배
1건
이륜
1건
임규건(Gyoo Gun Lim)
1건
장한나
1건
정성봉
1건
최영근(Youngkeun Choi)
1건
하준태
1건
한상조
1건
한상훈
2건
허경옥
1건
현은자 ( Eun Ja Hyun )
2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권예지
'권예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730
9
14.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TV advertising
2
1
50.0%
Media planning
4
1
25.0%
계층 과정 분석법
4
1
25.0%
Digital advertising
5
1
20.0%
매체 전략
20
1
5.0%
디지털광고
22
1
4.5%
tv 광고
58
1
1.7%
Analytic hierarchy process
61
1
1.6%
ahp
1,554
1
0.1%
계
1,730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권예지'
의 발표논문(1)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TV 광고 평가 모델 도출과 측정 지표에 관한 연구
권예지
이희준
한국광고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