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학술적 글쓰기의 단계별 교수-학습 사례와 효과 -강원대학교 <글쓰기와 말하기> 수업을 중심으로-
이내관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내관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내관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Geum-yeong )
1건
Sin-hye )
1건
So-yeon )
1건
Youngji )
1건
Yun Hye )
1건
박금영 ( Bak
1건
신영지 ( Shin
1건
홍윤혜 ( Hong
1건
김득준(Kim, Deuk-Joon)
1건
남신혜 ( Nam
1건
노규성
1건
민정호
1건
민정호(Min Jung Ho)
1건
민정호(Min Jungho)
2건
민정호(Min, Jung-Ho)
1건
박소연 ( Park
1건
배화순
1건
서아람
1건
유현정 ( Ryu Hyun-jung )
1건
최지희 ( Choi Jihee )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내관
'이내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64
10
30.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report writing
2
1
50.0%
step-by-step procedures for a ...
2
1
50.0%
보고서 작성
2
1
50.0%
학술적 글쓰기의 단계별 절차
2
1
50.0%
writing and speaking
3
1
33.3%
data collection and organizat ...
4
1
25.0%
자료수집 및 정리
4
1
25.0%
글쓰기와 말하기
5
1
20.0%
Academic writing
23
1
4.3%
학술적 글쓰기
117
1
0.9%
계
164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내관'
의 발표논문(1)
학술적 글쓰기의 단계별 교수-학습 사례와 효과 -강원대학교 <글쓰기와 말하기> 수업을 중심으로-
이내관
한국사고와표현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