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매점의 품질노력과 관계마케팅노력이 관계성과의 관계에서 감사의 인과적 역할
민대규
서가뢰
최철재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민대규
서가뢰
최철재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민대규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서가뢰
1건
최철재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Kim, Hee-Taek
1건
김동진(Kim, Dongjin)
1건
김미경
1건
김성대
1건
김성홍
3건
김신애
1건
김영근
1건
김해곤
1건
김현민
1건
남향숙
1건
문상보
1건
사승훈
1건
설도원
1건
오재신
1건
우철수
1건
이상석(Lee, Sang-Suk)
1건
이선민
1건
이지은(Lee, Jee-Eun)
1건
한진수(Han, Jin-Soo)
1건
한창남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민대규
'민대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57
10
23.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Retail Quality Efforts
2
1
50.0%
Retail Relationship Marketi ...
2
1
50.0%
소매점관계마케팅노력
2
1
50.0%
소매점품질노력
2
1
50.0%
Large Discount Store
5
1
20.0%
대형할인점
22
1
4.5%
Relationship Performance
35
1
2.9%
관계성과
67
1
1.5%
Relationship Quality
133
1
0.8%
관계품질
187
1
0.5%
계
457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민대규'
의 발표논문(1)
소매점의 품질노력과 관계마케팅노력이 관계성과의 관계에서 감사의 인과적 역할
민대규
최철재
서가뢰
한국유통경영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