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신호탐지이론을 활용한 SNS 네이티브 광고의 사용자 경험 분석
이예진(Yejin Lee)
정광태(Kwang Tae Jung)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예진(Yejin Lee)
정광태(Kwang Tae Jung)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예진(Yejin Lee)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정광태(Kwang Tae Jung)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한진욱 ( Jin-wook Han )
1건
김민정(Kim, Min Jung)
1건
김소연
1건
김승인
1건
김승인
1건
김애란
1건
김정현
1건
김정현
1건
김현석(Hyun-Suk Kim)
1건
손홍양
1건
엄기준(Um, Gi Jun)
1건
유안이
1건
유은아
1건
유은아
1건
유호석 ( Ho-suk Yu )
1건
이정교
1건
정승진
1건
지세은
1건
홍현두
1건
황성원(Sung-Won Hwang)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예진(Yejin Lee)
'이예진(Yejin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3
3
14.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Signal detection theory
3
1
33.3%
Native advertising
10
1
10.0%
User experience
90
1
1.1%
계
103
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예진(Yejin Lee)'
의 발표논문(1)
신호탐지이론을 활용한 SNS 네이티브 광고의 사용자 경험 분석
이예진(Yejin Lee)
정광태(Kwang Tae Jung)
대한인간공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