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마인드맵을 활용한 읽기·쓰기 교수방법이 자폐스펙트럼장애 청소년의 질문에 대한 반응과 작문의 길이에 미치는 효과
길한아
손승현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길한아
손승현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길한아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5)
손승현
2건
Sakura Yusuke
1건
고서연
1건
김미령
1건
백영선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길한아
'길한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634
2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특수교육
4,634
2
0.0%
계
4,634
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길한아'
의 발표논문(2)
마인드맵을 활용한 읽기·쓰기 교수방법이 자폐스펙트럼장애 청소년의 질문에 대한 반응과 작문의 길이에 미치는 효과
길한아
손승현
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
[2018]
쓰기에 어려움이 있는 학생을 위한 쓰기중재 단일대상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 경도지적장애, 학습장애, 학습부진학생을 중심으로
Sakura Yusuke
손승현
백영선
김미령
길한아
고서연
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