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드론 조종 훈련을 위한 VR 콘텐츠 제작
'Woo, Tack'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041 |
17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실내경기의 기술
|
356
|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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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
게임화 기반 학습 관리 시스템
|
1
|
1
|
|
레이싱 드론
|
2
|
1
|
|
조종 훈련
|
2
|
1
|
|
게임 메커니즘
|
5
|
1
|
|
1인칭시점
|
7
|
1
|
|
과몰입
|
13
|
1
|
|
콘텐츠 디자인
|
14
|
1
|
|
관리 시스템
|
33
|
1
|
|
게임화
|
49
|
1
|
|
게임중독
|
131
|
1
|
|
게임
|
307
|
1
|
|
분류
|
350
|
1
|
|
동기
|
516
|
1
|
|
가상현실
|
1,255
|
1
|
|
계 |
|
3,041 |
1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