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1학년 아동의 받아쓰기 수행: 어머니의 학업지도 스트레스, 쓰기지도의 군집 예측 가능성*
'최나야(Choi, Naya)'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3,684 |
1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사회과학
|
13,044
|
3
|
|
주제어 |
peer play discontinuity
|
1
|
1
|
|
또래놀이 단절
|
1
|
1
|
|
학업지도 스트레스
|
2
|
1
|
|
만5세
|
8
|
1
|
|
5-year-olds
|
9
|
1
|
|
PSKC
|
18
|
1
|
|
쓰기지도
|
18
|
1
|
|
받아쓰기
|
20
|
1
|
|
school readiness
|
67
|
1
|
|
학교준비도
|
70
|
1
|
|
한국아동패널
|
84
|
1
|
|
사회적 유능감
|
150
|
1
|
|
social competence
|
192
|
1
|
|
계 |
|
13,684 |
1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최나야(Choi, Naya)'의 발표논문(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