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가상현실 주거공간을 위한 사용자경험 평가 방법
김미선
백희원
서혜란
고일주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미선
백희원
서혜란
고일주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백희원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8)
고일주
2건
방그린
2건
Bang, Green
1건
Ko, Il-Ju
1건
Paek, Hee-Won
1건
고일주
1건
김미선
1건
서혜란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Park, Su Eun
1건
권효순(H. Kweon)
1건
김나현 ( Na-hyun Kim )
1건
김민령
1건
김세연
1건
김윤경
1건
김이경
1건
김지혜(Kim Ji hye)
1건
김희진(Kim, Hee Jin)
1건
박수은
1건
방신
1건
백복영
1건
신승균(Shin, Seung-Gyoon)
1건
심군
1건
윤득형
1건
이상호
1건
이태은
1건
정민주
1건
최혜란(Choi, Hye-Ran)
1건
홍민희(Min-Hee Hong)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백희원
'백희원'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360
11
30.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실내경기의 기술
356
1
0.3%
사회과학
13,044
1
0.0%
주제어
Physically interactive sport ...
1
1
100.0%
체감형 스포츠 게임
3
2
66.7%
스크린 클라이밍
5
2
40.0%
Screen climbing
3
1
33.3%
어린이
224
2
0.9%
Children
724
1
0.1%
계
14,360
1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백희원'
의 발표논문(3)
가상현실 주거공간을 위한 사용자경험 평가 방법
고일주
서혜란
백희원
김미선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
[2017]
어린이를 위한 체감형 스포츠 게임 디자인 연구
고일주
백희원
방그린
한국게임학회
[2018]
어린이를 위한 체감형 스포츠 게임 디자인 연구
Bang, Green
백희원
방그린
고일주
Paek, Hee-Won
Ko, Il-Ju
한국게임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