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호텔 고객접점직원의 역할갈등과 이직의도: 이직의도에 대한 정치기술의 직접 및 조절영향
김태구
이계희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태구
이계희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태구
발표논문(16)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8)
이계희
9건
김덕기
1건
윤주
1건
이승곤
1건
이재형
1건
이혜숙
1건
정희진
1건
최창환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김태구
'김태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81
1
0.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181
1
0.1%
계
1,181
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21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태구'
의 발표논문(16)
관광지식정보시스템 수용결정요인 검증
김덕기
윤주
김태구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2007]
일선 호텔직원의 임파워먼트, 고객언어폭력 및 감정고갈 간의 구조적 관계: 고객언 어폭력과 감정고갈 간에 개인 대처자원으로서 고객지향성의 조절 역할
김태구
이계희
한국외식경영학회
[2012]
호텔 직원의 지식 공유 행동과 서비스 혁신행동: 수정 및 확장된 Triandis모형의 적용
김태구
이계희
한국관광학회
[2012]
호텔 고객접점직원들의 조직정치지각에 대한 대처: 감정고갈과 조직시민행동에 있어서 정치기술의 역할
김태구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6]
호텔 고객접점직원들의 조직정치지각과 고객언어폭력에 대한 대처: 삶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감정고갈에 있어서 핵심자기평가의 역할
김태구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7]
호텔접점직원의 정치기술과 감정고갈: 조직정치지각의 매개역할
김태구
한국호텔관광학회
[2014]
호텔 고객접점직원의 역할갈등과 이직의도: 이직의도에 대한 정치기술의 직접 및 조절영향
김태구
이계희
한국호텔관광학회
[2016]
확장 Triandis모델을 적용한 국내관광 소비자의 소셜미디어 커뮤니티 몰입의 영향요인
김태구
정희진
이계희
한국관광학회
[2011]
“호텔의 서비스 혁신성 및 경영성과 선행요인으 로서 사회자본과 지식공유: 기업의 자원기반관점,”
김태구
이계희
한국관광학회
[2010]
호텔 고객접점직원의 대인관계역량으로서 감성지능과 정치기술 : 조직정치지각과 결과에 대한 직접 및 상호작용효과
김태구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8]
호텔 고객접점직원들의 조직정치지각과 정치기술: 지식공유와 서비스 혁신행동에 대한 직접, 간접 및 조절영향
김태구
이계희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8]
호텔회계정보시스템 이용행동에 대한 경로분석
김태구
이혜숙
이재형
한국관광학회
[2005]
호텔직원의 지식공유행동과 서비스 혁신행동
김태구
이계희
한국관광학회
[2012]
“호텔의 서비스 혁신성 및 경영성과 선행요인으로서 사회자본과 지식공유”
김태구
이계희
한국관광학회
[2010]
일선 호텔직원의 지각된 고객의 비우호적 행동,서비스 회복성과 및 이직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서비스 회복성과와 이직의도 간의 비재귀관계
김태구
이계희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
[2012]
“호텔접점직원의 고객관련 사회적 스트레스 요 인,감정부조화,감정고갈과 고객지향성의 구조적 관계:감정고갈과 고객지 향성의 비재귀관계”
김태구
최창환
이승곤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구 한국호텔경영학회)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