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학생들의 과학탐구 수행과정에서 제시된 변인에 대한 이해
'오원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724 |
3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교육 ...
|
286
|
2
|
|
교육과정
|
1,438
|
1
|
|
계 |
|
1,724 |
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11 |
|
'오원근'의 발표논문(21)
-
-
-
-
-
-
-
-
-
-
-
-
-
-
-
비일상적 상황의 무중력과 상대성이 도입된 구주화된 대비활동을 통한 중학생의 힘과 운동 개념 변화
-
소집단 토론이 결합된 소크라테스 질문법을통한 물리 학습 지도 모형
-
-
전기와 정전기 개념의 차이에 대한 중학생들의 이해
-
중학교 1학년 학생들의 자유 탐구 보고서에서 나타난 변인의 유형
-
중학교 1학년 학생들의 탐구 문제에 대한 변인 인식과 통제
-
초·중·고 학생들의 자기장 및 자성체 관련 오개념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