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고등학교 교육과정의 융합과학에서 물리학 개념의 적용

논문상세정보
    • 저자 정진수 오원근
    • 제어번호 104319770
    • 학술지명 새물리
    • 권호사항 Vol. 61 No. 12 [ 2011 ]
    • 발행처 한국물리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ps.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091-1097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2009 고등학교 교육과정의 융합과학에서 물리학 개념의 적용' 의 참고문헌

  • Y. Kim Sae Mulli 42 109- [2001]
  • W. Oh Physics & High Technology 14 9- [2005]
  • 제7차 교육과정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고등학생들의 인식
    김재우 새물리 51 6 477-486 [2005]
  • 제7차 과학과 교육과정 물리 내용의 적정성 분석 및 평가
    이양락 새물리 50 6 383-394 [2005]
  • 제 7차 교육과정 과학교과서 물리 내용 분석
    정진수 새물리 54 5 357-367 [2007]
  • 전기와 전하의 혼용이 과학적 개념 형성에 미치는 영향과 올바른 교과 지도 방향
    최정호 새물리 59 1 8-17 [2009]
  • 입자-파동 이중성에 대한 교재의 표현에 대한 분석
    정용욱 새물리 61 5 479-488 [2011]
  • 열의 전도 및 상태 변화에 대한 중등학생들의 선개념이 교과서의 삽화 이해에 미치는 영향
    오원근 새물리 50 6 363-374 [2005]
  • 국내외 물리 및 지구과학 교과서의 원심력 개념
    한인식 새물리 60 10 1085-1093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