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고등학교 교육과정의 융합과학에서 물리학 개념의 적용
-
-
저자
정진수
오원근
-
제어번호
104319770
-
학술지명
새물리
-
권호사항
Vol.
61
No.
12
[
2011
]
-
발행처
한국물리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ps.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091-1097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2009 고등학교 교육과정의 융합과학에서 물리학 개념의 적용' 의 참고문헌
-
Y. Kim
Sae Mulli 42 109-
[2001]
-
W. Oh
Physics & High Technology 14 9-
[2005]
-
제7차 교육과정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고등학생들의 인식
김재우
새물리 51 6 477-486
[2005]
-
제7차 과학과 교육과정 물리 내용의 적정성 분석 및 평가
이양락
새물리 50 6 383-394
[2005]
-
제 7차 교육과정 과학교과서 물리 내용 분석
정진수
새물리 54 5 357-367
[2007]
-
전기와 전하의 혼용이 과학적 개념 형성에 미치는 영향과 올바른 교과 지도 방향
-
입자-파동 이중성에 대한 교재의 표현에 대한 분석
정용욱
새물리 61 5 479-488
[2011]
-
열의 전도 및 상태 변화에 대한 중등학생들의 선개념이 교과서의 삽화 이해에 미치는 영향
오원근
새물리 50 6 363-374
[2005]
-
국내외 물리 및 지구과학 교과서의 원심력 개념
한인식
새물리 60 10 1085-1093
[2010]
'
2009 고등학교 교육과정의 융합과학에서 물리학 개념의 적용'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