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셜커머스 고객의 신뢰, 만족, 그리고 충성도의 구조적관계 소셜커머스 사업자를 중심으로”
안광훈
한상호
정남호
이용기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안광훈
한상호
정남호
이용기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안광훈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4)
안광훈
1건
이용기
1건
정남호
1건
한상호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안광훈
'안광훈'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997
1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일반 경영
3,997
1
0.0%
계
3,997
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안광훈'
의 발표논문(3)
박사
소셜커머스 신뢰, 만족과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 신뢰전이를 중심으로
안광훈
안광훈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1]
“소셜커머스 고객의 신뢰, 만족, 그리고 충성도의 구조적관계 소셜커머스 사업자를 중심으로”
안광훈
한상호
정남호
이용기
한국상품학회
[2012]
박사
소셜커머스 신뢰, 만족과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신뢰전이를 중 심으로
안광훈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