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지리
|
1,320
|
13
|
|
주제어 |
Content analysis 메가 이벤트
|
1
|
1
|
|
Economic value of experience
|
2
|
2
|
|
Follow-up question
|
2
|
2
|
|
Seoul lantern festival
|
1
|
1
|
|
Small-scale cinema
|
1
|
1
|
|
Yeosu Expo
|
1
|
1
|
|
승마체험경험
|
2
|
2
|
|
유니폼디자인구성요소
|
2
|
2
|
|
작은영화관
|
1
|
1
|
|
종사원의자기이미지
|
2
|
2
|
|
추가질문
|
2
|
2
|
|
축제방문동기
|
1
|
1
|
|
horsebackridingexperience
|
3
|
2
|
|
서울빛초롱축제
|
5
|
3
|
|
Conceptual model of healing t ...
|
2
|
1
|
|
Horseback riding experience
|
2
|
1
|
|
employeesself-image
|
4
|
2
|
|
seoul lantern festival
|
4
|
2
|
|
uniformdesigncomponents
|
4
|
2
|
|
urbanfestival
|
2
|
1
|
|
경산군
|
2
|
1
|
|
경산역
|
2
|
1
|
|
곡물이출
|
2
|
1
|
|
치유관광 개념모델
|
2
|
1
|
|
토리 무정부주의
|
2
|
1
|
|
Regional input-output model
|
3
|
1
|
|
leakageeffect
|
3
|
1
|
|
건강관련 생활습관
|
3
|
1
|
|
윤리적 사회주의
|
3
|
1
|
|
cruisetourists
|
4
|
1
|
|
누출효과
|
4
|
1
|
|
조선흥업주식회사
|
4
|
1
|
|
Trust in supervisor
|
5
|
1
|
|
territorialissue
|
5
|
1
|
|
지역산업연관모델
|
11
|
2
|
|
Whale preservation
|
6
|
1
|
|
Whale tourism
|
6
|
1
|
|
nutrient intake status
|
6
|
1
|
|
고래보존
|
6
|
1
|
|
승마체험
|
6
|
1
|
|
여수엑스포
|
6
|
1
|
|
일본인 이주
|
6
|
1
|
|
도시축제
|
7
|
1
|
|
체험가치
|
31
|
4
|
|
고래관광
|
8
|
1
|
|
experience value
|
18
|
2
|
|
regional input-output model
|
9
|
1
|
|
seoul
|
9
|
1
|
|
승수
|
9
|
1
|
|
일간지
|
9
|
1
|
|
Healing tourism
|
10
|
1
|
|
healingeffect
|
10
|
1
|
|
multipliers
|
11
|
1
|
|
dutyfreeshop
|
23
|
2
|
|
Contingent valuation method
|
36
|
3
|
|
Input-output model
|
12
|
1
|
|
민주적 사회주의
|
12
|
1
|
|
산업연관모델
|
12
|
1
|
|
목표지향적 행동모형
|
25
|
2
|
|
Economic impact
|
26
|
2
|
|
가상가치평가법
|
68
|
5
|
|
치유효과
|
17
|
1
|
|
Mega event
|
18
|
1
|
|
model of goal-directed behavi ...
|
36
|
2
|
|
수리조합
|
18
|
1
|
|
scuba diving
|
19
|
1
|
|
금호강
|
19
|
1
|
|
열망
|
41
|
2
|
|
치유관광
|
22
|
1
|
|
면세점
|
48
|
2
|
|
크루즈 관광
|
24
|
1
|
|
스쿠버다이빙
|
25
|
1
|
|
Mediating effects
|
31
|
1
|
|
경제적 파급효과
|
139
|
3
|
|
비만도
|
51
|
1
|
|
economic impact
|
58
|
1
|
|
economic value
|
60
|
1
|
|
Behavioral intention
|
195
|
3
|
|
Newspaper
|
73
|
1
|
|
contingent valuation method
|
181
|
2
|
|
tourism
|
103
|
1
|
|
Transformational leadership
|
115
|
1
|
|
식습관
|
146
|
1
|
|
경제적가치
|
157
|
1
|
|
desire
|
372
|
2
|
|
상사 신뢰
|
189
|
1
|
|
Perceived value
|
269
|
1
|
|
행동의도
|
1,036
|
3
|
|
Motivation
|
627
|
1
|
|
Organizational commitment
|
486
|
1
|
|
Job satisfaction
|
928
|
1
|
|
내용 분석
|
912
|
1
|
|
만족도
|
1,988
|
1
|
|
변혁적 리더십
|
778
|
1
|
|
지각된 가치
|
692
|
1
|
|
satisfaction
|
3,197
|
1
|
|
매개효과
|
2,588
|
1
|
|
조직몰입
|
2,561
|
1
|
|
직무만족
|
3,270
|
1
|
|
계 |
|
23,295 |
14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