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모브랜드-확장제품간 유사성이 브랜드확장 평가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BRQ의 조절효과
여준상
고성현
김영조
김재영
200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여준상
고성현
김영조
김재영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재영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고성현
1건
김영조
1건
여준상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재영
'김재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재영'
의 발표논문(1)
모브랜드-확장제품간 유사성이 브랜드확장 평가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BRQ의 조절효과
고성현
여준상
김재영
김영조
한국산업경영학회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