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명성(Corporate Reputation)과 공중의 이슈 프레임이기업 정당성 인식(Perceived Corporate Legitimacy)에미치는 영향: 삼성의 경영권 승계 이슈를 중심으로
강문정
차희원
200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강문정
차희원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강문정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차희원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강문정
'강문정'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강문정'
의 발표논문(1)
기업명성(Corporate Reputation)과 공중의 이슈 프레임이기업 정당성 인식(Perceived Corporate Legitimacy)에미치는 영향: 삼성의 경영권 승계 이슈를 중심으로
강문정
차희원
한국언론학회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