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Determinants of employees benefits in an airline industry
이원석
이상민
문준호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원석
이상민
문준호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문준호
발표논문(2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5)
이원석
17건
이상민
4건
윤보현
3건
허준
3건
오송희
2건
이상훈
2건
이충훈
2건
조재일
2건
허준
2건
황두현
2건
강윤식
1건
박영원
1건
윤혜진
1건
이준규
1건
한주형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문준호
'문준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81
23
1.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181
23
1.9%
계
1,181
2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문준호'
의 발표논문(23)
The impact of stakeholder management on the value of casino
문준호
황두현
이원석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6]
Decision of top management teams participating in airline alliance
문준호
이원석
이상훈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6]
Systematic risk in the casino industry
문준호
허준
이원석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6]
Top manager compensation in the restaurant industry
문준호
한주형
이원석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7]
Compensation of airline chief executive officer and firm-employee relationship
문준호
이원석
윤혜진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7]
Synergy of restaurant internationalization and franchising on the firm’s value
문준호
이원석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6]
Upper echelon effect of internationalization on the value of restaurants
문준호
황두현
이원석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6]
Effect of internationalization and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the value of restaurants
문준호
허준
이원석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6]
Moderating effect of firm size between franchising and firm value in lodging and restaurant
문준호
이원석
이상민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6]
Determinants of employees benefits in an airline industry
문준호
이원석
이상민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6]
Moderating role of restaurant type between strategy and financial performance
문준호
이원석
이상민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6]
Effect of employment size on the value of Korean hospitality businesses
문준호
윤보현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7]
패스트 푸드와 고객 행동에 관한 연구
문준호
허준
이원석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7]
A Study on Chief executive officer (CEO) tenure and the value of airlines
문준호
이원석
이상민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7]
공항 서비스스케이프가 이용객의 감정과 만족 그리고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준호
조재일
오송희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7]
피자 서비스에서의 가격에 대한 인식과 브랜드 인지도의 영향
문준호
조재일
오송희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7]
커피산업에서의 서비스가 감정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문준호
허준
이원석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8]
관광정보와 관광 소비자 행동 연구
문준호
허준
이원석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8]
호텔관광전공 대학생의 직업선택동기가 취업준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 자아효능감의 조절효과
문준호
이충훈
박영원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8]
한국외식산업에서의 회사 규모의 효과에 대한 연구
문준호
이원석
윤보현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8]
Kano 모형을 이용한 모바일 음식배달 어플리케이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문준호
이충훈
이상훈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8]
여행운송업에서의 사회적 책임의 효과
강윤식
윤보현
문준호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8]
A study on the preference for the improvement of transit tour network using choice experiment
문준호
이준규
이원석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