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러티브를 활용한 수학적 창의성 교육과정 모형 구안 -교수·학습 중심으로-
'김단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833 |
5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수학 창의성 측정
|
1
|
1
|
|
영역특수성
|
18
|
1
|
|
수학적 창의성
|
22
|
1
|
|
확산적 사고
|
29
|
1
|
|
내러티브
|
763
|
1
|
|
계 |
|
833 |
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