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식생활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편의점도시락 메뉴선택속성의 중요도-만족도 차이분석
김인회(Kim In Hoe)
배금광(Bae Gum Kwang)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인회(Kim In Hoe)
배금광(Bae Gum Kwang)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배금광(Bae Gum Kwang)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4)
강경윤(Kang Kyeong Yoon)
1건
김승희(Kim, Seung-Hui)
1건
김은미(Kim, Eun-Mi)
1건
김인회(Kim In Hoe)
1건
유사연구자 (8)
※활용도순 상위 20명
명소형 ( Sohyeong Myeong )
1건
강경구
1건
강경구
1건
김인회(Kim In Hoe)
1건
윤덕인(Deokihn Yoon)
1건
윤인자 ( Inja Youn )
1건
윤인자,명소형,윤덕인
1건
최순화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배금광(Bae Gum Kwang)
'배금광(Bae Gum Kw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604
6
39.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3
0.0%
주제어
Convenience store lunch box
1
1
100.0%
Menu selection attributes
3
1
33.3%
foodlifestyle
4
1
25.0%
계
9,604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배금광(Bae Gum Kwang)'
의 발표논문(3)
식생활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편의점도시락 메뉴선택속성의 중요도-만족도 차이분석
김인회(Kim In Hoe)
배금광(Bae Gum Kwang)
한국외식경영학회
[2017]
O2O 서비스 품질 인식이 구매 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보의존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승희(Kim, Seung-Hui)
배금광(Bae Gum Kwang)
김은미(Kim, Eun-Mi)
한국외식경영학회
[2017]
부산 지역 베이커리카페 선택속성의 중요도-만족도 차이분석 : 자기감시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강경윤(Kang Kyeong Yoon)
배금광(Bae Gum Kwang)
한국외식경영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