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디지털 미디어 환경에서 옥외 광고의 새로운 정의와 범위에 대한 연구
유승철(Yoo, Seungchul)
송시강(Song, Si-Kang)
박정선(Park, Jung-Sun)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유승철(Yoo, Seungchul)
송시강(Song, Si-Kang)
박정선(Park, Jung-Su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유승철(Yoo, Seungchul)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5)
박정선(Park, Jung-Sun)
1건
송시강(Song, Si-Kang)
1건
신일기(Shin, Ilgi)
1건
이주미(Lee, Joomi)
1건
황혜형(Hwang, Hyehyung)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은이
1건
고재천
1건
김경양(Kyung Yang Kim)
1건
김동주
1건
김영표
1건
김지혜
1건
나운환(Na Woon Hwan)
1건
류시문
1건
류종득
1건
박경수
1건
박은혜
1건
박은혜(Eun Hye Park)
1건
신동석
1건
신준옥
1건
오인수(Oh, Insoo)
1건
이숙향(Lee Suk Hyang)
1건
이은혜
1건
임장현
1건
장은정
1건
최세경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유승철(Yoo, Seungchul)
'유승철(Yoo, Seungchul)'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719
31
23.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illboard Advertising
1
1
100.0%
Digital Billboard
1
1
100.0%
옥외 광고 분류 체계
1
1
100.0%
옥외 광고 정의와 범위
1
1
100.0%
Digital Outdoor Advertising
2
1
50.0%
Out of Home Advertising
2
1
50.0%
디지털 빌보드
2
1
50.0%
Questionnaire Development
3
1
33.3%
설문지 개발
3
1
33.3%
장애노인 신체활동
4
1
25.0%
장애노인 체육
4
1
25.0%
Advertising Regulation
5
1
20.0%
women with disability
6
1
16.7%
광고정책
8
1
12.5%
Physical Disability
9
1
11.1%
Digital Advertising
10
1
10.0%
Light Pollution
10
1
10.0%
Outdoor Advertising
20
2
10.0%
야립광고
10
1
10.0%
디지털 옥외광고
12
1
8.3%
여가스포츠활동
13
1
7.7%
디지털광고
22
1
4.5%
빛 공해
30
1
3.3%
저해요인
51
1
2.0%
옥외광고
56
1
1.8%
Digital Signage
58
1
1.7%
여성장애인
67
1
1.5%
지체장애
81
1
1.2%
디지털 사이니지
105
1
1.0%
교통안전
122
1
0.8%
계
719
3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유승철(Yoo, Seungchul)'
의 발표논문(2)
도로변 디지털 빌보드 매체의 국내 도입에 대한 탐색적 연구
신일기(Shin, Ilgi)
황혜형(Hwang, Hyehyung)
이주미(Lee, Joomi)
유승철(Yoo, Seungchul)
한국광고홍보학회
[2016]
디지털 미디어 환경에서 옥외 광고의 새로운 정의와 범위에 대한 연구
박정선(Park, Jung-Sun)
유승철(Yoo, Seungchul)
송시강(Song, Si-Kang)
한국광고홍보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