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Consumer Ethics and Fashion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Attributions of Fashion CSR Motives and Perceptions-
( Soo-kyoung Ahn )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 Soo-kyoung Ahn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 Soo-kyoung Ahn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순희
2건
기영화
1건
김다은
3건
김용태
1건
김이경
1건
김종남(Jong Nam Kim)
1건
김효권
1건
김희진 ( Hee Jin Kim )
1건
노희숙
1건
문승연
1건
박민음
1건
양계민 ( Kye Min Yang )
1건
엄태완
1건
오난희
1건
유시연
1건
이소래
1건
이지영
1건
임동선(Dongsun Yim)
1건
장경영
1건
최병현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 Soo-kyoung Ahn )
'( Soo-kyoung Ah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61
7
25.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SR motive attributions
1
1
100.0%
consumer perceived ethicality
1
1
100.0%
fashion corporate social resp ...
1
1
100.0%
consumerethics
5
1
20.0%
성찰적 실천
11
1
9.1%
당사자
20
1
5.0%
북한이탈주민
622
1
0.2%
계
661
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 Soo-kyoung Ahn )'
의 발표논문(1)
Consumer Ethics and Fashion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Attributions of Fashion CSR Motives and Perceptions-
( Soo-kyoung Ahn )
한국패션비즈니스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