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온라인 패션광고의 지속가능성 평가에 대한 소비자 혁신성 효과
손미영 ( Mi Young Son )
윤남희 ( Namhee Yoon )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손미영 ( Mi Young Son )
윤남희 ( Namhee Yoon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손미영 ( Mi Young Son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윤남희 ( Namhee Yoon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정혜
2건
김경미
1건
김동일(Kim Dong Il)
1건
김미숙
1건
김은정
1건
박지혁
4건
손지영
2건
신혜영
1건
심성경
2건
심진예
1건
유은영
2건
유형근
2건
이동훈(Dong-Hun Lee)
1건
이윤경(Yoonkyoung Lee)
1건
정민예
4건
정현희
1건
지성애 ( Sung Ae Chi )
1건
지은림
1건
현영섭
1건
홍성두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손미영 ( Mi Young Son )
'손미영 ( Mi Young So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343
19
12.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Place Attachment to Early C ...
2
1
50.0%
유아 서번트 리더십
2
1
50.0%
유아교육기관에 대한 장소애착
2
1
50.0%
advertisement expression
3
1
33.3%
fashion advertisement
3
1
33.3%
online advertisement
6
1
16.7%
reliability.
9
1
11.1%
패션광고
10
1
10.0%
광고표현
12
1
8.3%
consumer innovativeness
43
1
2.3%
온라인 광고
49
1
2.0%
소비자 혁신성
78
1
1.3%
교사-유아 상호작용
166
1
0.6%
sustainability
333
1
0.3%
Validity
536
1
0.2%
타당화
593
1
0.2%
Safety
751
1
0.1%
신뢰도
812
1
0.1%
지속가능성
933
1
0.1%
계
4,343
1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손미영 ( Mi Young Son )'
의 발표논문(1)
온라인 패션광고의 지속가능성 평가에 대한 소비자 혁신성 효과
손미영 ( Mi Young Son )
윤남희 ( Namhee Yoon )
한국감성과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