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인터넷 쇼핑몰의 패션 제품 분류 방식의 효과
한서영 ( Seo Young Han )
조윤진 ( Yun Jin Cho )
이유리 ( Yu Ri Lee )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한서영 ( Seo Young Han )
조윤진 ( Yun Jin Cho )
이유리 ( Yu Ri Lee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조윤진 ( Yun Jin Cho )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이유리 ( Yu Ri Lee )
2건
서상우 ( Sang Woo Seo )
1건
한서영 ( Seo Young Han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병국
1건
김병국(Kim, Byung-Gook)
1건
김지태(Kim, Ji-Tae)
1건
김지훈
1건
문선진 ( Sun Jin Moon )
1건
박상규(Park, Sang-Kyu)
1건
박정선
1건
설도원
1건
웅건용
1건
이병준(Lee, Byung Jun)
1건
이태희
1건
이현경
1건
임기흥
3건
임기흥,권진희
1건
정남호 ( Nam Ho Chung )
1건
조미나 ( Mi Na Jo )
1건
최성호(Sung-Ho Choi)
1건
최은영
1건
최재원(Jae-Won Choi)
1건
표민찬(Minchan Pyo)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조윤진 ( Yun Jin Cho )
'조윤진 ( Yun Jin Cho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62
27
23.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의복
165
3
1.8%
주제어
Attitude toward online shoppi ...
1
1
100.0%
privateshoppingmall
1
1
100.0%
프라이빗쇼핑몰
1
1
100.0%
Perceived variety
2
1
50.0%
Product classification method
2
1
50.0%
다양성 지각
2
1
50.0%
인터넷 쇼핑몰 태도
2
1
50.0%
제품 분류 방식
2
1
50.0%
인지과부하
4
1
25.0%
Shopping value
9
1
11.1%
information overload
10
1
10.0%
고등교육정책
24
1
4.2%
쇼핑가치
65
2
3.1%
shopping value
38
1
2.6%
꾸란
44
1
2.3%
quran
50
1
2.0%
sharia
73
1
1.4%
사우디아라비아
87
1
1.1%
샤리아
110
1
0.9%
소셜커머스
139
1
0.7%
social commerce
164
1
0.6%
saudi arabia
241
1
0.4%
이슬람
326
1
0.3%
계
1,562
2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조윤진 ( Yun Jin Cho )'
의 발표논문(3)
연구논문 :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와 프라이빗 쇼핑몰을 이용하여 패션/뷰티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쇼핑 가치
서상우 ( Sang Woo Seo )
조윤진 ( Yun Jin Cho )
한국의류학회
[2014]
인터넷 쇼핑몰의 패션 제품 분류 방식의 효과
이유리 ( Yu Ri Lee )
한서영 ( Seo Young Han )
조윤진 ( Yun Jin Cho )
한국의류학회
[2016]
Analysis of Factors Affecting Purchase Intentions for Fashion Cultural Products
이유리 ( Yu Ri Lee )
조윤진 ( Yun Jin Cho )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