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그래피가 광고의 주목성과 호감도에 미치는 영향
'신형덕(Hyung-Deok Shi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830 |
17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Sensible Product
|
2
|
1
|
|
리그라피
|
2
|
1
|
|
소셜 스트레스
|
2
|
1
|
|
Caligraphy
|
3
|
1
|
|
중단의도
|
3
|
1
|
|
Liking
|
7
|
1
|
|
SNS Fatigue
|
12
|
1
|
|
주목성
|
12
|
1
|
|
sns 피로감
|
20
|
1
|
|
technology trend
|
25
|
1
|
|
호감도
|
41
|
1
|
|
Visual Attention
|
61
|
1
|
|
involvement
|
290
|
1
|
|
smart factory
|
373
|
1
|
|
감성
|
334
|
1
|
|
관여도
|
295
|
1
|
|
애착
|
348
|
1
|
|
계 |
|
1,830 |
1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신형덕(Hyung-Deok Shin)'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