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인터넷 동영상 인스트림 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 회피에 대한 연구
최승우(Choi, Seung Woo)
박보람(Park, Bo Ram)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최승우(Choi, Seung Woo)
박보람(Park, Bo Ram)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최승우(Choi, Seung Woo)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박보람(Park, Bo Ram)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최승우(Choi, Seung Woo)
'최승우(Choi, Seung Wo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
3
77.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dvertisement avoidance(광고 ...
1
1
100.0%
in-streamad(인스트림광고)
1
1
100.0%
youtube(유튜브)
3
1
33.3%
계
5
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최승우(Choi, Seung Woo)'
의 발표논문(1)
인터넷 동영상 인스트림 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 회피에 대한 연구
박보람(Park, Bo Ram)
최승우(Choi, Seung Woo)
한국디자인문화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