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동영상 인스트림 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 회피에 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인터넷 동영상 인스트림 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 회피에 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dvertisement avoidance(광고 회피)
  • in-streamad(인스트림광고)
  • youtube(유튜브)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 0

0.0%

' 인터넷 동영상 인스트림 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 회피에 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텔레비전 방송 광고회피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예측 변인들에 관한 연구: 인지적 회피, 기계적 회피, 그리고 물리적 회피를 중심으로
    이경렬 광고학연구 12 (2) [2001]
  •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정책 방안 연구
    박유리 기본연구 12 (09) [2012]
  • 인터넷 광고 회피에 대한 연구 : 회피수준과 회피 예측변인들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이정아 광고학 연구 16 (1) [2005]
  • 인터넷 광고 유형에 따른 이용자의 광고태도와회피에 관한 연구 : 수용자 정보태도 및 관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박인식 한양대학교 [2010]
  • 인터넷 검색광고의 이용 동기가 광고에 대한일반적 태도 및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곽역문 동의대학교 [2013]
  • 박사
  • 박사
  • https://support.google.com/youtube/answer/2467968? rd=1
  • http://www.iab.net/digitalvideoinstream
  • http://smallbusiness.chron.com/instream-advertising -36316.html
  • Predictors of advertising avoidance in print and broadcasting media
    Speck S. Paul Journal of Advertising 24 (3) [1997]
  • DMB 광고 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들에 관한 연구
    김요한 한국광고홍보학보 9 (3) : 46 ~ 79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