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아동 및 청소년의 도덕성 향상을 위한 게임 도덕시스템 연구
하우헌
이동엽
이완복
경병표
유석호
이동열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하우헌
이동엽
이완복
경병표
유석호
이동열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완복
발표논문(4)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3)
경병표
4건
유석호
4건
학문원
2건
Hao, Wen-Yuan
1건
Kyung, Byung-Pyo
1건
Lee, Wan-Bok
1건
Ryu, Seuc-Ho
1건
이동성
1건
이동열
1건
이동열
1건
이동엽
1건
이동엽
1건
하우헌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추병완 ( Chu Beong Wan )
7건
강인구
1건
김국현(Kuk Hyeon Kim)
2건
김완수(Kim, Wan-su)
2건
김은정
1건
김진희
1건
김혜진
1건
문경호 ( Moon Kyung-ho )
5건
박상언
1건
박찬영
1건
이언주
1건
이용환
1건
이윤옥
1건
이준
1건
장지원
1건
지현아
1건
추병완
7건
추병완 ( Beong Wan Chu )
5건
한송화 ( Han Song Hwa )
1건
홍우람 ( Hong Woo-ram )
2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완복
'이완복'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15
43
50.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tent analysis system
1
1
100.0%
dismantlingsimulation
2
2
100.0%
game management system
1
1
100.0%
gamemiddleware
2
2
100.0%
meshcutting
2
2
100.0%
mobile game management
1
1
100.0%
moral index
1
1
100.0%
moral system
1
1
100.0%
reactor shape model
2
2
100.0%
게임 미들웨어
2
2
100.0%
메쉬 절단
2
2
100.0%
원자로 형상 모델
2
2
100.0%
해체 시뮬레이션
2
2
100.0%
user support system
2
1
50.0%
게임 운영 시스템
2
1
50.0%
도덕시스템
2
1
50.0%
모바일 게임운영
2
1
50.0%
사용자 지원 시스템
2
1
50.0%
일본어 피동
2
1
50.0%
콘텐츠 분석 시스템
2
1
50.0%
콘텐츠 운영 시스템
2
1
50.0%
content management system
3
1
33.3%
도덕지수
3
1
33.3%
한국어 피동
4
1
25.0%
adolescent health
10
1
10.0%
청소년 건강
19
1
5.3%
일본인 학습자
22
1
4.5%
게임 디자인
36
1
2.8%
기능성게임
110
2
1.8%
game design
77
1
1.3%
serious game
161
2
1.2%
moral education
501
1
0.2%
도덕교육
532
1
0.2%
계
1,515
4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완복'
의 발표논문(4)
3D 형상 모델의 부분 절단 기법을 이용한 원자로 해체 시뮬레이션
경병표
학문원
이완복
유석호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3D 형상 모델의 부분 절단 기법을 이용한 원자로 해체 시뮬레이션
Hao, Wen-Yuan
학문원
이완복
유석호
경병표
Ryu, Seuc-Ho
Lee, Wan-Bok
Kyung, Byung-Pyo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아동 및 청소년의 도덕성 향상을 위한 게임 도덕시스템 연구
경병표
하우헌
이완복
이동엽
이동열
유석호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모바일 게임에 적합한 게임운영 시스템 개발
경병표
이완복
이동엽
이동열
이동성
유석호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