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합리적 행동이론을 적용한 소비자 쇼루밍 행동의 이해
염민선(Min-Sun Yeom)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염민선(Min-Sun Yeom)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염민선(Min-Sun Yeom)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CHEN Mengjie
1건
김종운
1건
남민우
1건
류옌
1건
서자경(Jakyung Seo)
1건
여기태(Gi-Tae Yeo)
1건
윤성준(Yoon, SungJoon)
1건
이남희
1건
이수범(Lee, Soo-Bum)
1건
이주희(Lee, Joo-Hee)
1건
이지영
1건
이충훈(Lee, Chung-Hun)
1건
이혜선(Hye-Sun Lee)
1건
이희정
1건
이희정
1건
정주원
1건
조소연
1건
조재희(Jaehee Cho)
1건
최진숙
1건
황금주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염민선(Min-Sun Yeom)
'염민선(Min-Sun Yeo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93
12
3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familiaritywithonlineshopping
1
1
100.0%
쇼루밍 경제적 가치
1
1
100.0%
온라인쇼핑 친숙성
1
1
100.0%
perceived economic value
3
1
33.3%
쇼루밍
11
1
9.1%
showrooming
13
1
7.7%
멀티채널
33
1
3.0%
theory of reasoned action
36
1
2.8%
multi-channel
42
1
2.4%
합리적 행동 이론
56
1
1.8%
subjective norm
106
1
0.9%
주관적 규범
190
1
0.5%
계
493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염민선(Min-Sun Yeom)'
의 발표논문(1)
합리적 행동이론을 적용한 소비자 쇼루밍 행동의 이해
염민선(Min-Sun Yeom)
한국유통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