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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효율적인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을 위한 데이터마이닝 전처리도구에 관한 연구
이준석
Lee, Jun-Seok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준석
Lee, Jun-Seok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Lee, Jun-Seok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준석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인애
2건
김광점(Kwang Jum, Kim)
1건
김승인
1건
김진욱
1건
김현철
1건
김희철
1건
노규성
13건
노영희(Younghee Noh)
1건
박오원(Ow Won, Park)
1건
배성만(Sung Man Bae)
1건
유진은(Yoo, Jin Eun)
1건
윤건(尹建)
1건
이동규
1건
이숙향
1건
이유재( You Jae Yi )
1건
이은주
1건
이지은
1건
장보윤(Bo Yoon, Jang)
1건
정재연(Jae Yeon, Jung)
1건
차상육(Cha, Sang-Yook)
3건
공동연구/유사연구
Lee, Jun-Seok
'Lee, Jun-Seok'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049
10
18.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dataminingtool
2
1
50.0%
데이터마이닝도구
2
1
50.0%
데이터베이스마케팅
2
1
50.0%
databasemarketing
3
1
33.3%
preprocessing
77
1
1.3%
전처리
113
1
0.9%
data mining
196
1
0.5%
big data
523
1
0.2%
데이터마이닝
441
1
0.2%
빅데이터
2,690
1
0.0%
계
4,049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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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주제 Time-line
'Lee, Jun-Seok'
의 발표논문(1)
효율적인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을 위한 데이터마이닝 전처리도구에 관한 연구
Lee, Jun-Seok
이준석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