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귀인, 지각 그리고 반응
박소윤(So Yun Park)
구동모( Dong Mo Koo )
강보현(Bo Hyeon Kang)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박소윤(So Yun Park)
구동모( Dong Mo Koo )
강보현(Bo Hyeon Kang)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구동모( Dong Mo Koo )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4)
강보현(Bo Hyeon Kang)
1건
노미진( Mi Jin Noh)
1건
박소윤(So Yun Park)
1건
이경탁( Kyung Tak Lee )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구동모( Dong Mo Koo )
'구동모( Dong Mo Koo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596
2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2
0.0%
계
9,596
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구동모( Dong Mo Koo )'
의 발표논문(2)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소셜커머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동모( Dong Mo Koo )
이경탁( Kyung Tak Lee )
노미진( Mi Jin Noh)
한국마케팅학회
[201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귀인, 지각 그리고 반응
강보현(Bo Hyeon Kang)
박소윤(So Yun Park)
구동모( Dong Mo Koo )
한국경영학회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