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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 마음가짐과 메시지 구체성의 일치성이 광고메시지의 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임현빈 ( Hyunbin Lim )
김진영 ( Jinyoung Kim )
신동우 ( Dongwoo Shin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임현빈 ( Hyunbin Lim )
김진영 ( Jinyoung Kim )
신동우 ( Dongwoo Shin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신동우 ( Dongwoo Shin )
발표논문(4)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5)
임현빈 ( Hyunbin Lim )
2건
허다경 ( Dakyeong Heo )
2건
권혁진 ( Hyunkjin Kwon )
1건
김진영 ( Jinyoung Kim )
1건
박종은(Jong Eun Park)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진용
1건
권기철(Ki Chol Kwon)
1건
김민배(Kim, Min-Bae)
1건
김영환
1건
김자연
1건
김재휘 ( Jae Hwi Kim )
1건
김진영
1건
박윤자
1건
박정민
1건
박지혜(Jihye Park)
2건
서영욱(Young Wook Seo)
1건
이동영(李東泳)
1건
이형우(李炯雨)
1건
전주언
1건
전진아
1건
조선일
1건
지은구(Ji, Eun Gu)
2건
최형섭
1건
하영원
1건
황창연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신동우 ( Dongwoo Shin )
'신동우 ( Dongwoo Shi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74
53
33.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gruenceeffect
1
1
100.0%
groupstatus
1
1
100.0%
message abstractness
1
1
100.0%
messagepersuasion
1
1
100.0%
mind-sets
1
1
100.0%
perceived computer efficacy
1
1
100.0%
safety cues
1
1
100.0%
안전표시
1
1
100.0%
goaltheory
3
2
66.7%
Residents Action
2
1
50.0%
메시지추상성
2
1
50.0%
멤버십 프로그램
2
1
50.0%
소매관리
2
1
50.0%
전달체계 유형
2
1
50.0%
집단 지위
2
1
50.0%
목적이론
5
2
40.0%
self-categorization
3
1
33.3%
메시지 설득성
3
1
33.3%
사회보장사업
3
1
33.3%
일치성효과
3
1
33.3%
컴퓨터 효능감
4
1
25.0%
Residents Sovereignty
5
1
20.0%
mind-set
5
1
20.0%
자기범주화
5
1
20.0%
Loyalty Program
8
1
12.5%
groupidentification
9
1
11.1%
마음가짐
18
2
11.1%
집단동일시
9
1
11.1%
정보처리 유창성
10
1
10.0%
service evaluation
22
2
9.1%
retailing
13
1
7.7%
서비스평가
28
2
7.1%
construal level
36
2
5.6%
loyalty program
19
1
5.3%
processing fluency
21
1
4.8%
재정사업 자율평가
21
1
4.8%
social identity
33
1
3.0%
referendum
40
1
2.5%
Recall
41
1
2.4%
해석수준
99
2
2.0%
사회정체성
56
1
1.8%
perceived risk
240
2
0.8%
성과관리
164
1
0.6%
지각된 위험
328
2
0.6%
계
1,274
5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신동우 ( Dongwoo Shin )'
의 발표논문(4)
보안프로그램의 현저성이 온라인 서비스 평가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마음가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박종은(Jong Eun Park)
허다경 ( Dakyeong Heo )
신동우 ( Dongwoo Shin )
한국소비자학회
[2015]
소비자 마음가짐과 메시지 구체성의 일치성이 광고메시지의 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김진영 ( Jinyoung Kim )
임현빈 ( Hyunbin Lim )
신동우 ( Dongwoo Shin )
한국소비자학회
[2014]
내집단 지위와 메시지 준거점이 소비자 정보평가에 미치는 영향: 집단동일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신동우 ( Dongwoo Shin )
허다경 ( Dakyeong Heo )
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15]
멤버십 프로그램에서 지위 변화에 대한 고지 시점의 심리적 거리가 소비자 정보평가에 미치는 영향
권혁진 ( Hyunkjin Kwon )
임현빈 ( Hyunbin Lim )
신동우 ( Dongwoo Shin )
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