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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중독 정도에 따른 감정 영상 시청 시의 뇌파 비교
김슬기(Seul-Kee Kim)
김소영(So-Yeong Kim)
강행봉(Hang-Bong Kang)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슬기(Seul-Kee Kim)
김소영(So-Yeong Kim)
강행봉(Hang-Bong Kang)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강행봉(Hang-Bong Kang)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4)
김소영(So-Yeong Kim)
1건
김슬기(Seul-Kee Kim)
1건
김용우(Yong-Woo Kim)
1건
이재윤(Jae-Yoon Lee)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경승구
1건
경승구(Seung Ku Kyoung)
1건
김성철
1건
김정주
1건
김진욱
1건
김진욱(Jin Wook Kim)
1건
김혜경(Hae Kyoung Kim)
1건
백현미
1건
서경현 ( Kyung Hyun Suh )
1건
성욱준(Sung, Wookjoon)
1건
유형근
1건
이혜림(Hye Lim Lee)
1건
이혜림,정의준
2건
임지영(Jeeyoung Lim)
1건
장문경
1건
조윤오
1건
조윤오
1건
진보래(Borae Jin)
1건
최성락
1건
최진오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강행봉(Hang-Bong Kang)
'강행봉(Hang-Bong K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182
14
20.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학
2,758
3
0.1%
주제어
watching emotional videos
1
1
100.0%
3d depth
2
1
50.0%
binoculardisparity
3
1
33.3%
event-relatedpotential(erp)
5
1
20.0%
electroencephalogram (eeg)
21
2
9.5%
power spectrum
12
1
8.3%
saturation
32
1
3.1%
brightness
36
1
2.8%
game addiction
79
1
1.3%
smartphone addiction
233
1
0.4%
계
3,182
1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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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주제 Time-line
'강행봉(Hang-Bong Kang)'
의 발표논문(3)
EEG 및 ERP를 이용한 인터넷 게임 과몰입 분석
강행봉(Hang-Bong Kang)
이재윤(Jae-Yoon Lee)
한국멀티미디어학회
[2014]
3D 영상 시청 시 콘텐츠에 따른 깊이 인지 변화와 회복도 분석
강행봉(Hang-Bong Kang)
김용우(Yong-Woo Kim)
대한수의학회
[2015]
스마트폰 중독 정도에 따른 감정 영상 시청 시의 뇌파 비교
강행봉(Hang-Bong Kang)
김슬기(Seul-Kee Kim)
김소영(So-Yeong Kim)
대한수의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