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 : 지각된 대기시간 경험에 따른 고객감정반응이 서비스품질만족과 수용가능성에 미치는 영향 -미용서비스를 중심으로-
'진용미 ( Yong Mi Ji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723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Personal competence
|
3
|
1
|
|
beautician
|
5
|
1
|
|
Player
|
13
|
1
|
|
perceived waiting time
|
13
|
1
|
|
Psychological capital
|
37
|
1
|
|
emotional response
|
93
|
1
|
|
negative emotion
|
125
|
1
|
|
positive emotion
|
133
|
1
|
|
Job performance
|
174
|
1
|
|
Self-esteem
|
1,127
|
1
|
|
계 |
|
1,723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진용미 ( Yong Mi Jin )'의 발표논문(2)